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이디야창업비용 주부아이템으로 적합

728x90
반응형

이디야창업비용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으로 적합

 

안녕하세요. 고객님들의 성공적인 스타트업을 위하여 열심히 발로 뛰는 한국창업센터 황본부장입니다. 오늘은 대한민국 F&B시장의 거장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창업비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창업을 알아보시는 예비사장님들이라면 누구나 커피창업을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텐데요. 그중에 대표적으로 알아보시는 브랜드가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다야 창업입니다. 스타벅스를 하고싶은 분들이 많으시겠지만 스타벅스는 가맹사업을 하지않는 직영 시스템이고 건물을 가지고 계신 건물주만이 직영으로 입점제안을 하실 수 있기때문에 일반 가맹점주님들에게는 높은 벽이 있습니다. 그럴때에 또 생각하시는 브랜드가 토썸플레이스나 할리스 등 대형 프랜차이즈를 생각하시는데요. 이러한 대형프랜차이즈 또한 초기 창업비용이 상당히 높아서 진입장벽이 높은편입니다. 이디야는 3020전략으로 초기개설비용은 타브랜드보다 30% 싸게 운영중 재료비에 대한것은 타 브랜드보다 20%싸게 개설과 유지가 가능하기때문에 어느 대형 프랜차이즈보다 초기 개설가가 낮은편입니다.


중저가 커피컨셉인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 가맹점 창업비용은 여러 버젼을 가지고있는데요. 15평~20평의 중소형 매장부터 100평 이상의 건물 독채를 사용하는 대형 매장까지 이루어져있습니다. 개설가가 저렴하다는것은 대형 브랜드중 같은 평수대비 기준입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평당 공사비용이 250만원~270만원을 호가하는반면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는 평당 215만원의 금액을 유지합니다. 최소20평기준으로 고정비용 7,760만원의 금액의 개설가를 책정하고있습니다. 이외의 비용으로는 임대보증금, 공조시설 및 냉난방설치비, 바닥권리금등이 있습니다. 신규개설 시 지역과 상권마다 상이한 부분이 있지만 평균 1억후반~2억초반 정도의 금액으로 오픈이 가능합니다. 정확히 타 드형브랜드에 비해 30%정도 저렴한 금액인데요.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의 오픈전략이 시장에 딱 들어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중저가 커피브랜드에 비해 공간확보에 힘쓰는것은 커피 음료를 이용하는것뿐만아니라 고객이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야한다는 운영전략에 기반한 것입니다. 언제든 편하게 찾아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커피브랜드가 경쟁력에서 승리한다는 것이죠.

소자본주부창업 이디야 가맹점 창업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하지않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전국 3000여개 가맹점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 기준에서는 상당히 저렴한 금액으로 오픈이 가능한 내용입니다. 소자본주부창업 이디야라고하면 브랜드 파워에서는 프랜차이즈를 고민하시는 고객님들의 목적성에 더할나위업싱 잘 부합되는 정도이기도하고 실질적으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가장 낮은 폐업률을 보이고 있기때문에 개설시 성공창업이라는 목표에 가장 가까운 브랜드이기도합니다. 비용보다 오히려 내가 전국 각 상권 요지에 이디야 창업을 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을 더 하셔야할수도있습니다. 이미 서울 경기를 비롯해서 지방 각 요지에는 이디야 매장이 없는곳이 거의없습니다. 신규입점지를 찾기가 힘들정도인데요. 전국에 30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있기때문에 신규개설이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이디야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은 신규뿐만아니라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 양도양수창업 또한 많이 알아보시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 양도양수매장은 외제차중에서도 중고가가 잘 유지되는 차종에 해당되는 샵입니다. 지금 내가 양도양수를 받아도 몇년 후 에 큰 차이없는 양도금액으로 투자금액을 환급받으실 수 있는정도의 브랜드 파워가 있습니다. 이미 출점이 많이 되어있어서 메리트있는 상권에 신규출점이 어렵다면 양도양수매장도 신중히 생각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소자본주부창업 이디야의 월 본사로얄티는 25만원인데 이러한 저렴한 로얄티에도 본사의 타이트한 관리로 매해 이디야매출은 성장세를 보이고있습니다. 매장 출점수도 점점 가면갈수록 확대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업무를 보다보면 브랜드 하나에 충성 가맹점주님들이 계시는데요. 이디야 또한 한지역에 한분의 가맹점주님이 작게는 2개~3개에서 많게는 1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3000여개의 가맹점 연평균 매출이 2억1400만원으로 집계되고 있는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이디야 창업은 엄청난 고매출의 매장은 아니지만 월 2000만원 이상의 꾸준한 매출로 적정인건비를 유지하며 생계형 커피창업기장에 기준이 되었습니다. 2001년 3월 1호점을 시작으로 19년이 넘게 이러한 충성 가맹점주님들과 단골고객들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이디야 창업이 궁금하시다면 상담을 통해 좀 더 정확한 정보 알아보시기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