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에그드랍창업비용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으로 좋아요

728x90
반응형

에그드랍창업비용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으로 좋아요

 

 

안녕하세요. 고객님들의 성공창업을 위해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달리고 있는 황본부장입니다. ^^ 오늘은 이삭토스트에 이은 대세 토스트 브랜드인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소자본주부창업 에그드랍은 2017년 후반기부터 창업시장에 등장해 2018년에만 39개의 가맹점을 오픈하고 불꽃튀는 유행성 아이템으로 번지기시작했는데요. 현재는 150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반짝 유행하는 아이템인게 아니냐라는 우려의 소리가 난것이 무색할 만큼 꾸준히 안정적인 매장 확장 및 시장에 아이템이 정착되면서 이제는 상당히 핫하면서 안전성까지 갖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은 소비자들에게 아이템에 대한 경쟁력을 인정받았는데요. 이미 본사쪽에서는 한명이 여러개의 매장을 운영하는 다점포점주님도 여러명 계시다고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대형 프랜차이즈에서만 나타나는 일이죠.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의 인테리어 컨셉은 깔끔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레드스틸 컨셉인데요. 소자본주부창업 에그드랍창업비용만의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으로 스틸부분이 녹슬지 않는 반영구적인 합금재질이라는것이 또하나의 특징입니다. 보통 짧으면 2년에서 5년안에 대대적인 인테리어 리뉴얼을 해야하는 이란 대형 프랜차이즈와 비교해 다년간의 운영에도 깔끔함과 세련됨을 유지할 수 있는 에그드랍창업비용만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보면 큰 이득이 되는 인테리어 컨셉 및 개설전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은 스크램블에그를 베이스로 다양한 토핑을 일반 토스트빵과는 약간의 차별성이 있는 브리오쉬 브레드에 담아 여성들이 보기에도 이쁜 모양으로 판매되어 입소문을 탔죠. 기존 토스트 시장과 햄버거등 메뉴의 패스트푸드시장을 강력하게 공략한 메뉴군입니다. 이러한 메뉴군의 장착과 900원대의 저렴하지만 퀄리티높은 뜨끈한 아메리카노와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환상의 궁합이죠. 간평성과 빠른 회전률로 개설기준 작은 평수인 10평 미안의 매장에서도 월 4000만원대 이상의 높은 매출력을 유지합니다. 특히 오피스상권, 쇼핑몰이나 역세권 등의 상권에 상당히 잘 어울리기도합니다.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은 또한 인건비가 치솟는 요즘 간단한 레시피와 무인키오스크 결제 시스템으로 최소의 인원으로도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짜여져 있습니다. 부부창업이라던가 젊은 청년창업 준비하시는 고객분들께 직접운영시 높은 수익을 가져다줄 수 있죠. 메뉴군도 기본 베이스에 토핑만 다양한것이어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합니다.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의 개설가는 일반 대형 프랜차이즈에 비해 높은편입니다. 특히 가맹비가 일반 프랜차이즈비용에 비해 높기도하고 인테리어금액도 높지만 이유는 초기 개설비용이 장기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스틸컨셉이라는것과 유행성 아이템이 아닌 패스트푸드시장에 탄탄히 자리잡을 수 있을만큼의 브랜드 성장도에서 비롯된다고할 수 있습니다. 단타의 유행이 아닌 장기적인 운영면에서 봤을때는 여타 브랜드보다 득이 많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왠만큼의 어느상권에서도 잘 어울리고 특히나 영화관, 쇼핑몰, 백화점, 대형 아울렛, 대형마트 등에서도 간편하고 강력하게 어필이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이상 소자본주부창업아이템 에그드랍창업비용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굼긍하신 내용은 꼭 다시한번 확실히 확인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