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파리바게트창업비용 베이커리 체인점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베이커리 파리바게트창업비용 알아봅시다

파리바게트창업비용 먼저 여러분들에게 창업 비용부터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익성이 좋은 파리바게트 사업체를 갖고 싶다면, 카페형 인테리어 매장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이커리 판매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매장도 쾌적하고 홀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형 인테리어 파리바게트 사업체가 좋습니다. 게다가 커피 및 음료까지 함께 판매하니 높은 객단가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베이커리 판매 전문 매장에서 현재 카페형 파리바게트 매장을 선보이는 것이지요.

파리바게트창업비용 일반형 파리바게트 매장은 빵 진열과 계산만 가능합니다. 요즘 일반 카페에서도 디저트를 함께 판매하는 현재 베이커리 판매만 하게 된다면 경쟁력을 갖추기란 매우 어렵습니다. 현재 베이커리 업종의 경쟁은 카페 업종으로 봐도 무방합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고 할 수 있지요. 물론 상권에 따라 일반형 파리바게트 매장이 더욱 효과적인 창업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일반형 매장만 선호하다가 카페에 밀려 폐업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형으로 시작할지, 카페형으로 시작할지 고민한 후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파리바게트창업비용 무엇보다 파리바게트창업은 '안정성' AAA+++급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입니다.
파리바게트는 1986년 파리크라상 출범 후 1996년 기준 업계 매출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2000년 베이커리와 커피 및 음료 판매하다 보니 베이커리 카페형 매장을 선보였습니다.
2013년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2014년 뉴욕 맨해튼, 중국 매장을 오픈한 후 성공적인 모습을 현재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전국 3,400여 개 이상의 매장이 있으며, 다양한 지역과 상권에 운영하고 있어 매우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파리바게트창업비용 물류 시스템도 남 다른 브랜드입니다. 최고 가치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1일 2회정도 배송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매장 매출 및 수익 증진을 위해 가맹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베이커리 업계 독보적인 브랜드로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 전문 인력이 필요한 베이커리 브랜드인만큼
개인이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이용하지 않는다면, 깊은 지식이 필요한 업종입니다. 하지만 파리바게트창업으로 시작한다면, 지식이 없어도 베이커리 창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창업 파리바게트창업비용
파리바게트 카페형 30평 기준
창업 비용 공개합니다.

가맹비 : 1,430만 원
교육비 : 275만 원
계약 이행금 : 2,000만 원
평당 인테리어 비용 296만 원 x 30평 : 8,880만 원
기타 비용 : 2억 752만 원

파리바게트 총 창업 비용 3억 610만 원
VAT 포함된 가격이며,
별도 공사 비용은 제외하고 있습니다.

별도 공사 비용과 부동산 금액까지 포함한다면 조금 더 준비는 해주셔야 합니다.
파리바게트 가맹점 상담문의 주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