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정보

728x90
반응형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정보

안녕하세요. 안심전문가 찰스입니다. 오늘은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머드커피는 2012년 홍대본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현재 테이크아웃 시장은 싸고, 크고, 맛있게 3가지가 트렌드를 가지고가고있습니다. 대용량커피의 트랜드의 시작은 바로 매머드커피가 스타트를 끊었으며 지금의 대용량 커피 시대의 시작이자 한 시대를 트랜드하게 이끌었던 브랜드가 매머드커피입니다. 맘모스 커피라고도 불리지만 매머드커피가 정식명칭입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 브랜드는 키오스크 도입을 시작하면서 인건비 절감 효과와 주문착오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긍정적인 효과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연령대가 높은 고객들이 많은 지역에서는 불편함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아직 사용법이 익숙지않은분들께서 주문이 미숙하다보니 자연스레 줄이 엄청 길어지면서 웨이팅으로 연결되어 홍보효과를 주는 장점도 있었지만 반대로 회전율에서 떨어지는 부분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매머드커피뿐만 아니라 키오스크를 도입하고 변화를 주는 프랜차이즈의 변화과정이라 생각하고 매머드커피는 익스프레스 버전으로 꾸준한 성장을 하고있습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 브랜드는 양질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보다 저렴한 값을 제공하기 위해 '가성비' 높은 커피를 만들어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브라질, 콜로비아, 에티오피아에 생산되는 고품질의 신선한 원두를 직접 수입 후 로스팅해 중간 유통을 줄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값에 제공할 수 있는 것이지요. 게다가 가맹점에 한 번 공급한 원두는 최대 3주 내에 사용하도록 교육 진행해 맛의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합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정보를 살펴보다보면 최근 카페 업종의 근황이 잘 되는 브랜드는 계속 잘 되고 잘 안되는 브랜드는 계속 잘 안되는 양극화 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근황 속에서도 가장 먼저 중요하게 생각할 것이 있다면 바로 '안정성'이 보장된 창업이란 것이 중요한데, 아무리 유명 커피 브랜드라고 한들 폐업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폐업률이 낮다는 것은 낮다는 것일뿐 이게 나의 이야기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정성'이 보장된 창업으로 시작하는 것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브랜드는 아메리카노를 잔당 900원으로 국내에서 가장 싼 값의 커피컨셉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커피 값은 싼 편이지만 대형 커피 전문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라마르조꼬'의 기기를 쓰면서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하여 과감하게 투자를 하면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으면서 '커피가 싸면서 맛있는 브랜드'라고 입소문이 나면서 극심한 불황에도 큰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요즘뜨는체인점 매머드커피창업비용정보를 살펴보면 8평기준으로 현재 가맹/교육비는 한시적으로 면제된 상황이며, 기타 프랜차이즈개설비용 총 6천5백만원 미만으로 기준이 잡혀있습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보편적인기준이며, 매장실측에따른 별도공사와 인테리어공사 그리고 점포구입에 발생되는 보증금/권리금까지 감안한다면 1억이상의 여유자금은 있으셔야지 무리없이 오픈이 가능합니다. 커피창업뿐만 아니라 어떤업종을 선택하시더라도 기본적으로 창업상담을 받아보시고 진행하셔야지 성공창업에 한발짝 다가갈수가 있습니다. 창업을 준비중이시라면 부담없이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