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골프존 파크 창업비용과 골프 아카데미 연습장 개설 조건

728x90
반응형

골프존 파크 창업비용과 골프 아카데미 연습장 개설 조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크린골프 창업 골프존파크창업비용과 개설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상에 없던 새로운 스크린골프 문화를 만들어 가는 골프존 파크!! 

골프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만나는 공간 골프존 파크를 소개합니다.

 

 

현재 스크린골프 업계 1위는 골프존이며 2016년 정식 가맹사업을 목적으로 골프존파크 브랜드를 만들었으며 빠른 확장 속도를 보이며 전국 가맹점 수 1,000개를 돌파한지 오래인데요.

2017년도 같은 경우 연간 498개 신규 가맹점을 개설되었는데 이는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보기 힘든 성적이었으며 최소 5억원 이상의 창업비용을 감안한다면 그 인기가 얼마나 대단한지 실감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최근 일반 골프연습장은 코로나19 로 폐업이 크게 늘고 있으나  스크린골프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고 오히려 코로나에도 매출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장 많은 스크린골프장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골프존은 가맹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2020년 말 기준 1,423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골프의 대중화로 골프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스크린골프장은 실외 골프장의 대체적 역할을 하며 이용객이 증가하고 실내에서 진행되는 특성상 계절과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필드대비 비용이 저렴하여 골프입문자도 이용하기 적절합니다.

 

 

 

 

KB 금융의 리포트는 스크린골프장의 성장과 인기가 코로나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나타날것이고 전망 했습니다. 

 

다른 창업에 비해 스크린골프 창업비용은 매우 높은 편입니다.사실 그러나 국내 창업 시장에서 최대 금액을 요하는 업종 중 하나임에도 신규개설 가능한 입지를 찾거나 기존 매장을 인수하려는 움직이 매우 활발한 편입니다.

스크린골프 업계 관계자는 "스크린골프의 경우 창업 과정이 편리하고 창업후의 수익성과 운영이 안정적으로 이어지는 편" 이라며 스크린골프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현 추세에 발맞춰  스크린골프로 창업을 하려는 예비 창업자 역시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다음은 골프존파크의 정보공개서/창업비용 설명입니다.

 

현재 골프존파크창업 브랜드 가맹을 위해서는 최소 룸5개를 만들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데 이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전용면적이 약 100평 이상은 되어야 하며  

2021년 1월 본사기준  골프존 창업비용은 47,900만에 부가서 별도이고, 매장 여건이나 공사업체에 따라 비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냉난방기, 소방, 전기 증설, 인터넷, 화장실 등은 비용도 별도임을 참고바랍니다.

 

 

총경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항목은 골프존 TWOVISION PLUS 시스템인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여 1대 기준 6,200만원으로 관심있는 분들은 예상하는 룸 개수에 맞춰 계획을 세워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점포를 얻는데 필요한 보증금이나 권리금 등을 더하면 보증금을 1억원 정도 책정해도 5억원이 넘는 창업비용이 필요한것입니다.

 

초기에 많은 비용이 투자가 필요한 반면 원재료를 가공하여 매출을 일으키는 일반음식점과 카페보다는 수익률이 높고 운영의 편리함이 더해 투자형 창업계획을 갖고 있는 분들에게는 항상 인기가 많은 아이템입니다.

 

 

골프존으로 창업을 못하시는분들을 카카오프렌즈나 SG골프로 많이 하고 계십니다.

 

스크린골프 창업 전문 에이전시로 여러 업체에 대행 일을 하고 있습니다. 

 

스크린골프 창업에 관심 있으시면 문의주시면 여러 업체 견적 비교 및 오픈 가능 한지 확인 해드리겠습니다. 

 

그림 클릭시 골프존 상담으로 연결됩니다. 

클릭시=>골프존 스크린골프 가맹점상담 문의 연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