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컴포즈커피창업비용 소액커피창업 브랜드

728x90
반응형

컴포즈커피창업비용 소액커피창업 브랜드 

부산을 거점으로 출발해 이제 서울, 경기를 포함해 전국 각지로 뻗어나가고 있는 튼실한 커피 브랜드!

 

COMPOSE COFFEE 컴포즈커피

소액커피창업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창업 브랜드는 20년 경력의 커피전문 기업 'JM 커피 로스터스'의 자회사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 높은 만족도를 주기 위해 2014년 시작된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 브랜드입니다. 본사의 위치가 부산으로 초기 가맹 사업부터 부산 전역에 빠른 속도로 매장이 늘어났습니다

 

대기업 일수록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가맹점주는 대표를 만나 볼 순 없습니다. 하지만 사실 CEO 한명이 미치는 영향력과 그 파장은 본사와 가맹점주의 관계 그리고 가맹점주의 수익 등 그 모든 것을 결정한다고 해도 정말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본사 CEO가 사람인지 아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컴포즈커피창업브랜드 양재석 대표의 가맹본사 운영 스타일은 살림꾼형에 가갑습니다. 그는 연 매출 1600여만 원의 작은 커피 업체를 20년이 지난 올해 매출 300억 원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으로 일으킨 이력이 있으며, 현재 자체 커피 원두 로스팅 공장과 400평 규모 이상의 공장형 카페, 물류 사업을 운영하며 부산을 비롯한 전국에서 성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국적으로 높은 인지도와 수많은 장점들때문에 컴포즈커피 창업하고 싶어하시는 예비창업자분들이 많으신데요, 현상황에서 더이상의 부산/경남지역에 신규점포개설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점포가 들어가있기 때문에 '입점거리제한' 제도때문입니다. 한상권에 두개의 컴포즈커피는 들어올 수 없습니다.

그것이 본사에서 지켜주는 가맹점의 영업권보호때문입니다.

 


소액커피창업브랜드 컴포즈커피창업 브랜드는 본연의 맛과 향을 위한 브라질산 원두 50%, 콜롬비아산 원두 30%의 비율에 에티오피아산을 20% 배합하고, 쓴 맛의 카카오향과 아몬드의 구수한 맛을 적절하게 조합하고 표현해내어 많은 애호가들에게도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최상의 배합비율과 포인트들을 표준화하여 일률적인 로스팅 과정을 통해 고객들에게 변함없는 맛과 풍미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소액커피창업브랜드 컴포즈커피창업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액커피창업브랜드 컴포즈커피창업비용 가맹점 개설조건

소액커피 창업 브랜드 컴포즈커피창업비용은 10평 기준으로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200만원, 본사보증금 500만원의 프랜차이즈 비용을 포함하여 약 8,000만원(부가세포함)의 개설비용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 철거공사라든지, 음향시설, 전기증설, 상하수도, 냉난방, 소방공사 등은 별도의 견적이 필요한 사항이며, 상권에 따른 점포구입비(임대보증금,점포 권리금) 역시 별도로 고려하셔야 하므로, 컴포즈커피창업비용 가맹점 신규개설시 약 1억2-3천만원의 비용은 여유로 생각하고 계셔야 하겠습니다.

 

 

소액커피창업 브랜드 컴포즈커피창업비용 및 가맹점 개설조건을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컴포즈양도양수나 신규입점에 관심 있으시면 편하게 소개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클릭시=> 컴포즈커피 가맹점상담 문의 연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