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뜨는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던킨도너츠창업비용 디저트 체인점

728x90
반응형

던킨도너츠창업비용 디저트 체인점 

​안녕하세요. 한국창업센터 안심창업 전문가입니다. 던킨도너츠 창업브랜드는 미국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 36개국 진출하여 있는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로 국내 또한 94년도 이태원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약 6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어 소비자 인지도 높으며 외식전문 대기업운영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체계적인 본사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속적 홍보 마케팅과 물류, 생산을 모두 본사측 해결하고 있어 25년차 장기 운영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던킨도너츠창업브랜드 18년도 기준 공정위 보도자료를 확인하면 프랜차이즈 점포의 60% 이상의 5년 이내 폐점하고 있으며 외식 시장은 수 많은 프랜차이즈가 업종을 불문하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어 무엇보다 안정적인 본사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이런면에서 던킨의 안정적인 본사의 역할은 가맹점주가 믿고 창업하기에 적합합니다. 오랜 전통을 기본바탕으로 아이들이 자라올때부터 맛보던 입맛에 맞는 맛을 유지하면서 새로운 메뉴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던킨도너츠창업 브랜드는 미국에서 시작되어 전 세계 36개국 진출하여 있는 세계적인 도넛 프랜차이로 국내 또한 94년도 이태원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약 600여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장하고 있어 소비자 인지도 높으며 외식전문 대기업운영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어 체계적인 본사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속적 홍보 마케팅과 물류, 생산을 모두 본사측 해결하고 있어 25년차 장기 운영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신규개설시 교육 과정은 13일 진행됩니다

던킨도너츠 창업 수익률의 재료비중은 50% 수준이며

던킨도너츠 창업비용 중 신규 가맹계약시 본사보증금 1,000만원은 종료시 반환됩니다

가맹비 500만원, 교육비 150만원, 기획관리비로 300만원이 발생됩니다.

던킨도너츠 창업비용은 약 1억원 이상 투자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평수과 상권에 따라 창업비용은 다르게 발생됩니다. 참고로 특수상권(백화점,대형쇼핑몰)의 경우 일반로드매장의 경우보다 던킨도너츠창업비용은 다소 적게 발생됨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